번호 제목
9 [주문결제] 안심클릭은 무엇인가요?   

금융감독원의 권고 사항에 따라 2004년 2월 10일부터 신용카드(국민, BC카드 제외)로 전자상거래 이용시 타인 카드정보를 이용한 부정사용을 방지하고자 안심클릭 서비스와 공인인증서 사용을 통해서만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안심클릭은 전자상거래 본인확인 서비스로, 카드번호 및 안심클릭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정상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먼저,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고객님이 직접 방문, 안심클릭 서비스에 가입하셔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등록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 기존에 입력하셨던 카드유효기간, 주민번호, 카드비밀번호를 더 이상 입력하실 필요가 없으며, 카드번호 및 안심클릭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안심클릭은 인터넷 전자상거래 전용 지불수단으로 전화로 주문·결제시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안심클릭 이용순서]
1.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방문, 안심클릭 인증 등록
2. 구매 상품 선택 결제수단에서 안심클릭 선택
3. 결제수단에서 안심클릭 선택 -> 카드 번호만 입력 -> 안심클릭 비밀번호 입력
4. 결제금액이 10만원 미만이면 결제 완료, 10만원 이상이면 공인인증 비밀번호 입력
5. 결제 완료

8 [영수증계산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개인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신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코야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행 주체나, 발급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서비스
 - 주문 시 : 결제 완료 후 주문완료 페이지의 [결제정보] 하단에 [현금영수증 발급]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완료 후 : 주문일자 기준으로 3개월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조회]- [주문번호 클릭]- [결제정보] "현금영수증발행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국세청으로 자동 신고되어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완료된 경우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결제정보 "현금영수증발행완료"로 표시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회원가입 필요)
*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별도로 인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http://www.hometax.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처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주소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주문완료] -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출고준비중] -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배송중], [배송완료] -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6 [배송안내] 주문상품을 해외배송 할 수 있나요?   

상품의 안정성과 원활하지 못한 교환, 반품 등의 문제로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5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후 결제가 완료된 다음날부터 약 3∼8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는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입니다.

일부 설치, 주문제작 상품이나 대형상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상품설명을 자세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관련]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설명에 배송/교환/반품/취소 관련 안내가 기재된 경우 다음 안내사항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1. 교환/반품/취소
·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 시 안내 받은 상품의 광고 사항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의류·보석·핸드백·슈즈·선글라스:15일,

  농산물·수산물·축산물 등 신선식품: 3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식품 특성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 일부상품은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시 배송비 고객부담(상품설명에 명시된 상품)


2. 교환/반품 예외 사항(상품하자시 제외)
·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세탁 또는 다림질한 경우
· 상품 사용 시 상품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상품택을 파손하였거나 분실했을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상품이 불량일 경우는 30일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군 : 반품이 안되는 경우
. 가전/컴퓨터 : 제품을 설치했을 경우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를 입력했을 경우
                    면도기 등 위생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카메라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의류/잡화 : 세탁을 했거나 수선 했을 경우
                 명품 상품 중 텍(상표)을 제거한 경우
                 홀로그램 부착 상품의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화장품/향수 : 밀봉 상품의 경우 밀봉을 개봉하였을 경우
.도서/음반 : 읽은 흔적이 있는 경우
                 CD, VCD,비디오테이프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꽃/케이크 :  시들거나 상할 우려가 있는 경우
.레포츠 : 골프 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했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자전거, 퀵보드, 신발 등의 상품을 외부에서 사용했을 경우
.침구 : 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
.가구/인테리어 : 설치 가구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

.상품권 : 상품권일 경우 쿠폰번호가 발송될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 제작 가구일 경우 제작 중 취소도 불가능합니다.


3 [주문결제] 주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바꾸고 싶습니다.   

기존 주문내역을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출고준비중],[배송중], [배송완료] -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2 [주문취소]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이 취소가 되면 자동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신용카드(체크카드)는 결제 후 1일 이상 지난 후 취소처리된 경우, [카드 매입후 취소]로 카드사에서 취소처리 기간이 5일~7일 이 소요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취소처리 후 2일~3일 후 이체계좌로 환급됩니다.

1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처리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출고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정확한 취소여부는 상담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 (재)한국청소년연맹육성 사업자등록번호 : 118-82-0019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대표 : 차종태 단복관련 고객지원번호 : 02-848-4030 고객지원전화번호 : 02-848-4030 FAX : 02-848-4076

개인정보담당자 :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0길 33 (신대방동) 자유회관 2층

교환/반품 : [17180]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로 31-14 엠로지택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재단 (02-848-4030)

Copyright ⓒ 아이마케팅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DESINGWB. Hosting by Firstmall.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